종중소개

시조 임온을 시작으로 풍천임씨는 세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풍천임씨 소간공파 종중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종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종원님들의 지지와 성원으로 소간공파 종중 회장으로 선출된 임동빈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앞으로 3년간 종원님들과 함께 소간공파 종중의 발전과 종원님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종원 여러분!
우리 종중은 종원님 한분 한분이 주인이십니다.
금번 총회에 참석하신 종원님이 1천3백여 분에 이릅니다. 이날 보여주신 종원님들의 종중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오직 우리 종중과 종원님들만을 위한 종사 운영으로 중단 없는 발전을 도모하고 또한 종원들간 서로 존중하고 사랑하라는 선조님들의 아름다운 미덕을 계승·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향후 소간공 추모의 날과 종원의 날을 제정하여 선조님을 숭배하고 모든 종원님들이 모여 혈육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정례화하겠습니다. 아울러 종원님들의 복지 증진과 안정적인 수입 창출을 위하여 종중 토지 개발 및 임대 사업을 적극 추진할 것이며 이를 통해 의료비, 장학금 지원을 증액하고 더욱 확대하겠습니다. 또한 70세 이상 원로 종원님들께 공로금 지급, 후손 탄생 시 출산축하금 지급, 봉안당 무료 이용 등 종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전자족보 편찬 및 종원님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산화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저의 임기동안 종원님들의 고귀한 의견도 수시로 청취하여 종사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종중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고 소간공의 후손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금번 정기총회에서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회장으로 선출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모든 종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종원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임동빈 올림